본문 바로가기

Daily

학회....일상....잡념....목표....


차에 수련의들을 잔뜩 싣고 내려간 군산 GSCO. 항상 그렇지만.... 별로 새로운 내용은 없다. 학회를 1년에 두번씩이나 개최하는 것은 낭비인듯. 개인적으로는 소규모 모임을 갖는 것이 차라리 나은 듯. 세계학회는 2년마다 열리는데 말이지.....ㅠㅠ. 6개월 간격으로 머 얼마나 새로운 지견을 얻는다고......쩝....




요새 느끼는 학회의 작은 즐거움이라면.... 학회장 근처 분위기 좋고 경치 좋은 맛집을 찾아다니는 것.



그중에 한 군데가 군산 은파호수공원옆에 있었던 파라디소 페르두토. 여기서 먹었던 파스타와 피자 맛은 평생 잊을 수 없을 듯 하다. 또 한군데는 '밥하지마' 라는..... 운영하시는 아주머니께서 예술쪽 일을 하신다는데, 암튼. 소고기무국을 심심하게 먹을 수 있다. 한일옥이라는.... 소고기무국집은 아주 짜다고 들었는데, 여긴 심심하고 시원하다. 간이야, 뭐 각자 맞춰 먹으면 되니까. 도착하자마자 먹었던 대북경의 '전복'이 들어간 짜장도 쵝오~!!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 수술 한바탕 몰아서 하고...... 감상했던 Across the Universe.



2007년 작품이고.... 비틀즈의 명곡들을 소재로 만든 영화같다. 왜 이제서야 봤을까?



간만에 참 재미있게 본 영화.



반면, 또 사고 싶은 기타가 생겼다^^. Musicman JP6 Solar Burst (BFR). 아이바 제이커스텀을 하나 지를까 했으나 Jem7vwh가 있으니 됐고, 내가 가지고 있지 않은 브랜드에 맘에 드는 디자인을 가진 기타를 물색하다가 내린 결론이다. 마제스티는.... 좀....



피에조 기능도 맘에 들고, 소리도 맘에 들고, 이글거리는 화려한 퀼트탑이 맘을 사로잡는다..... 음. 신품으로 지를까...... 잡념이자 새로운 목표. 아자!!!!




'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Fujifilm X-M1 & X30  (0) 2016.07.12
악뮤 앨범 구입하다.....  (0) 2016.05.18
미얀마 출장  (0) 2016.02.22
요새 한 일들....  (0) 2016.02.04
나고야 다녀오다.....  (0) 2015.10.20